블랑팡은 2001년부터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밸런타인 데이의 로맨틱한 무드와 어울리는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빌레레, 2023년에는 피프티 패덤즈를 재해석한 모델을 선보인 블랑팡은 2024년 밸런타인 에디션의 전통을 이어가는 특별한 레이디버드를 공개했다.
‘레이디버드 밸런타인 데이 2024’는 선명한 레드와 화이트 컬러가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톤온톤 디자인이 돋보인다. 케이스는 직경 34.9mm의 화이트 골드로 제작했고 특히 베젤과 러그 등에는 2캐럿 상당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보다 우아하고 눈부신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화이트 머더 오브 펄 소재의 다이얼에는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중앙 링을 배치하고 이와 이어지는 6시 방향에는 하트 모티프를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레드 컬러의 로마 숫자 인덱스는 다섯 차례의 컬러 도포 작업을 거쳐 입체감이 돋보이도록 완성했다. 또한 하트 모양의 팁을 통과하고 있는 초침은 마치 큐피드의 화살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시계는 4일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블랑팡의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1153으로 구동된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서는 다이얼과 초침에 사용된 것과 같이 하트 모티브가 적용된 로터를 감상할 수 있다. 블랑팡의 2024년 밸런타인 데이 에디션은 화려한 레드 컬러의 악어 가죽 스트랩과 함께 출시되며 단 99점 한정 제작된다.
Editor: Yoo Hyeon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