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9915 밸런타인 데이
- revuedesmontres
- 2월 10일
- 1분 분량
브레게는 해마다 밸런타인 데이가 다가올 때마다 여성의 아름다움과 영원한 사랑을 주제로 한 특별한 레인 드 네이플을 선보이고 있다. 뱀의 해를 맞은 2025년에는 28점 한정 생산한 ‘레인 드 네이플 9915 밸런타인 데이’를 소개했는데, 이는 다이얼에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하트 모티프를 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레인 드 네이플 컬렉션의 상징적인 타원형 케이스는 화이트 골드로 제작하고, 베젤에는 약 45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촘촘하게 세팅했다. 러그에는 풍성한 스노 세팅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젬스톤을 함께 배치하며 마치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눈송이처럼 화려하고 풍부한 텍스처를 연출하고, 크라운에는 카보숑 컷 루비를 장식하며 컬러감과 세련미를 더했다.

다이얼은 고요하고 평화로운 구름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 머더 오브 펄로 완성했는데, 소재가 지닌 독특한 무지갯빛을 유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택 효과까지 두루 선보이기 위해 펄 마감 처리를 적용했다. 기울어진 형태의 대형 숫자 인덱스를 사용하는 대신 다이얼에는 폴리싱 처리한 화이트 골드 소재의 바형 아플리케 인덱스를 장식하며 변화를 주었다. 또한 이 시계는 내부 플랜지에도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는데, 23개의 루비와 18개의 사파이어가 컬러 그러데이션을 이루는 하트 모티프가 다이아몬드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디자인했다.
(왼)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9915 밸런타인 데이, (오)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9915 밸런타인 데이의 백케이스.
눈부신 광채를 발산하는 이 매력적인 레인 드 네이플은 최대 4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갖춘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537/3으로 구동되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원형 보리 낟알 모티프의 수공 기요셰 패턴이 섬세하게 장식된 플래티넘 로터를 감상할 수 있다. 브레게의 탁월한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이 시계는 레드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ditor: Ko Eun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