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까르띠에 우먼스 파빌리온 개최한다

2006년부터 매해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Cartier Women’s Initiative)’를 운영해오며 여성의 사회 활동 참여와 잠재력 실현을 장려해온 까르띠에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특별한 소식을 공개했다.


까르띠에 우먼스 파빌리온
2019년 까르띠에 여성 창업 이니셔티브 수상자들.

까르띠에 우먼스 파빌리온
까르띠에 인터내셔널 CEO 시릴 비네론(Cyrille Vigneron)과 림 알 하시미(Reem Al Hashimy) 아랍에미리트 연합국(UAE) 국제협력부 장관 겸 2020 두바이 엑스포 사무국장.

까르띠에는 올해 2020 두바이 엑스포와 협력해 오는 10월 20일부터 약 6개월간 두바이 엑스포 내에서 ‘우먼스 파빌리온’을 운영할 예정이다. 우먼스 파빌리온은 여성의 사회적 기회 부여와 인권신장, 사회적 지위 향상 등과 같은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이 공간에서는 '마음을 잇는 새로운 미래의 창조(Connecting Minds, Creating the Future)'라는 2020 두바이 엑스포의 주제에 맞춰 우먼스 파빌리온에서는 영감을 불어넣고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여러 분야의 여성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여성 권한 증진과 남녀평등에 기여한 남성과 여성들을 만나고, 여성의 권리와 오늘날의 여성들이 여전히 마주하고 있는 문제들을 조명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두바이 엑스포가 열리는 와슬 엑스포의 외부 모습.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