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공방 컬렉션은 가브리엘 샤넬이 좋아했던 상징과 소중히 여겼던 물건들로 가득 채운 보석함을 연상시킨다. 2023년에는 가브리엘 샤넬의 별자리인 사자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4가지의 새로운 작품이 공개되었다. 커프와 워치 그리고 네크리스 등으로 구성된 마드모아젤 프리베 리옹은 옐로 골드와 블랙 컬러가 선사하는 우아함과 다이얼을 버튼 뒤로 숨긴 디자인이 매우 인상적이다.
마드모아젤 프리베 리옹 커프
유니크 피스로 출시한 ‘마드모아젤 프리베 리옹 커프’는 블랙 컬러 코팅한 티타늄으로 제작했다. 다이얼은 블랙 래커로 채웠으며, 베젤에는 3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직경 35mm의 사이즈를 자랑하는 오버사이즈 버튼에는 25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옐로 골드 소재의 사자 조각상을 장식하고 오닉스로 사자의 눈을, 블랙 래커로 사자의 코와 귀를 완성했다.
마드모아젤 프리베 부통 리옹 커프
20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마드모아젤 프리베 부통 리옹 커프’는 유니크 피스와 동일하게 블랙 컬러로 코팅한 티타늄으로 제작했다. 다이얼에는 14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베젤에는 5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옐로 골드로 제작한 코드 장식을 더했다. 버튼에는 옐로 골드로 제작한 사자 조각상을 장식했다.
마드모아젤 프리베 부통 리옹 워치
커프와는 색다른 미학을 선사하는 ‘마드모아젤 프리베 부통 리옹 워치’는 옐로 골드와 블랙 컬러로 코팅한 티타늄으로 제작한 555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다이얼은 블랙 래커 처리하고, 베젤에는 33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버튼에는 옐로 골드 소재의 사자 조각상을 장식했으며, 새틴 효과를 더한 송아지 가죽 스트랩을 장착했다.
마드모아젤 프리베 리옹 네크리스
마드모아젤 프리베 리옹 컬렉션을 마무리하는 ‘마드모아젤 프리베 리옹 네크리스’는 옐로 골드와 오닉스로 제작한 직경 35mm 사이즈의 메달리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버튼에 장식한 옐로 골드 소재의 사자 조각상에는 25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오닉스로 눈을 그리고 코와 귀는 블랙 래커로 완성했다. 네크리스의 체인은 오닉스와 옐로 골드 그리고 5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로 제작했으며, 20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Editor: Ko Eun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