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쇼파드 밀레 밀리아 2020 레이스 에디션

쇼파드는 1988년부터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클래식 자동차 경주인 밀레 밀리아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하며 매년 이를 기념하는 한정판 크로노그래프 시계인 밀레 밀리아를 선보여왔고, 2020년도에 어김없이 새로운 레이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쇼파드 밀레 밀리아 2020 레이스 에디션 올 블랙
쇼파드 밀레 밀리아 2020 레이스 에디션 올 블랙

Ref. 168589-3028

기능 시, 분, 스몰 세컨즈, 날짜,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오토매틱

케이스 스테인리스 스틸, 직경 42mm

다이얼 블랙

스트랩 소가죽


쇼파드 밀레 밀리아 2020 레이스 에디션은 올 블랙 콘셉트를 바탕으로 비드 블라스트 처리한 DLC 코팅 케이스와 매트한 블랙으로 바니시 마감한 다이얼, 대조적인 빈티지 옐로 마킹 등이 특징이다. 빈티지 자동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새틴 블랙과 건메탈 피니시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직경 42mm의 비드 블라스티드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DLC 피니싱 공법을 더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매트한 질감을 완성했다.


아울러 짧은 스트랩 러그를 사용해 편안함과 완벽한 착용감을 보장하고, 매트한 블랙 다이얼 표면과 빈티지 옐로 컬러의 미닛 트랙, 태키미터 눈금의 강렬한 대비 등을 통해 가독성을 최대한 높여 타임피스의 실용성을 증명했다. 다이얼의 12시 방향에는 페라리의 창립자 엔초 페라리(Enzo Ferrari)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주”라고 부른 밀레 밀리아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쇼파드 밀레 밀리아 2020 레이스 에디션 로즈골드 베젤
쇼파드 밀레 밀리아 2020 레이스 에디션 로즈골드 베젤

쇼파드 밀레 밀리아 2020 레이스 에디션은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데, 올 블랙 모델은 1000점, 로즈골드 베젤을 채택한 투톤 모델은 250점 한정 생산되며, 2가지 모두 크로노미터 인증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탑재된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에는 밀레 밀리아 로고와 스페셜 에디션 넘버를 새겼고, 블랙 컬러의 퍼포레이티드 레더 스트랩은 톤 온 톤 스티치와 함께 1960년대 던롭 레이싱 타이어를 바탕으로 한 쇼파드 시그니처 트레드 패턴의 러버 라이닝을 넣어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