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위블로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프리미어 리그

위블로는 2020년부터 프리미어 리그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리그의 열정적인 서포터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8월에 개막한 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2023~2024 프리미어 리그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위블로는 올해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프리미어 리그’를 100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위블로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프리미어 리그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프리미어 리그

2021년 출시한 ‘빅뱅 e’ 모델의 후속작으로 소개된 이 시계는 위블로가 프리미어 리그를 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계식 크로노그래프 모델이다. 케이스는 직경 42mm 사이즈의 티타늄으로 제작했으며, 전체적인 실루엣은 위블로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퓨전 컬렉션의 상징적 미학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프리미어 리그



다이얼에는 이번 프리미어 리그의 공식 컬러 팔레트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퍼플 컬러를 매치했다. 3시 방향에 위치한 서브 카운터에는 프리미어 리그를 상징하는 왕관을 쓴 사자 모티프를 새겼는데, 이 같은 독특한 디테일은 각 시계의 일련번호가 새겨진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케이스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 시계는 약 42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인 칼리버 HUB1153으로 구동되며, 다이얼과 동일한 퍼플 컬러의 러버 스트랩과 함께 출시된다.


위블로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프리미어 리그
클래식 퓨전 크로노그래프 프리미어 리그의 백 케이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