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예거 르쿨트르의 마스터 울트라 씬 컬렉션은 클래식한 드레스 워치의 표본 중 하나로 손꼽힌다. 시계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마스터 울트라 씬 라인에는 올해 우아한 핑크 골드 케이스에 블루 그러데이션 다이얼을 매치한 새로운 문페이즈 모델이 추가되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새로운 버전의 마스터 울트라 씬 문은 직경 39mm 사이즈로 출시된다. 케이스와 베젤 등은 최대한 얇고 간결하게 디자인되어 더욱 현대적인 실루엣을 구현해냈다. 다이얼에는 중앙에서 외곽으로 갈수록 어두운 빛을 발하는 그러데이션 효과를 더한 미드나잇 블루 컬러가 매치되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냈다. 다이얼의 6시 방향에는 문 페이즈 인디케이터와 날짜 표시 창을 배치했으며 인덱스와 핸즈 등은 모두 케이스와 동일한 핑크 골드 소재로 제작해 뛰어난 가독성까지 확보했다.
마스터 울트라 씬 문
이 시계는 예거 르쿨트르의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925로 구동된다. 최소 7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칼리버 925의 구동 모습은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새로운 버전의 마스터 울트라 씬 문은 블루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과 함께 출시되어 핑크 골드와 블루로 구성된 매혹적인 톤온톤 컬러 팔레트를 선보이며 마스터 울트라 씬 문 워치의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코드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Editor: Ko Eun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