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가 매혹적인 블루 투명 그라데이션 다이얼이 특징인 ‘커맨더 그래디언트’를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1959년 출시된 커맨더 컬렉션은 항상 혁신적이었고 성공적이었다. 시간의 시험을 견디도록 설계된 상징적인 커맨더 컬렉션에 데님 스트랩을 장착한 ‘커맨더 그래디언트’ 신제품이 추가되었다.
커맨더 그래디언트는 직경 40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새틴 마감 처리를 했고, 베젤은 폴리싱 처리를 했다. 다이얼은 전체적으로 블루 톤을 사용했는데, 인덱스와 장착된 플렌지 부분은 블루-그레이 컬러를 사용했다. 또한 3시 방향의 날짜 창은 화이트로 강조했으며, 다이얼 중앙에서는 칼리버 80(팔공)의 구동 모습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미도 커맨더 컬렉션의 필수 요소인 다이아몬드 폴리싱 스틸로 제작된 블랙 컬러의 시침과 분침은 화이트 수퍼 루미노바 처리를 했으며, 각면 처리된 돔 형태의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다이얼 전체를 보호한다. 커맨더 그래디언트는 편안한 코튼 데님 스트랩을 장착했는데, 유행을 타지 않는 데님 소재는 강도와 아름다운 에이징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다이얼뿐만 아니라 투명 케이스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는 칼리버 80은 견고한 스위스 메이드(Swiss Made) 니바크론(Nivachron™) 밸런스 스프링을 장착했다. 제네바 스트라이프로 정교하게 장식한 로터가 특징인 칼리버 80의 파워리저브는 최대 80시간이다.
Editor: Lee Eun Ky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