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미도 더현대 서울 브랜드 첫 단독 매장 오픈

지난 11월 12일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의 플래그십 스토어 더현대 서울에 브랜드의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더현대 서울 미도 외부 전경.
더현대 서울 미도 외부 전경.

서울 내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백화점인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 미도의 첫번째 단독 매장은 럭셔리 시계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2층에 위치한다. 브랜드의 첫 단독 매장에서 최대한 많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맞춤 제작한 쇼윈도를 곳곳에 마련하고 바 테이블을 활용해 개방감을 주었다. 또한 매장 곳곳에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서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외에도 내부 한편에는 브랜드의 캠페인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LED 스크린도 마련했다.


더현대 서울 미도 외부 전경.
더현대 서울 미도 외부 전경.

새로운 매장을 오픈면서 미도는 향후 출시할 리미티드 에디션과 신제품 등을 더 현대 서울 미도 매장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는 소식도 전했다. 미도의 단독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올해로 출시 80주년을 맞은 오션 스타,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멀티포트 TV, 우아하고 품격 있는 미학적 코드가 돋보이는 바론첼리, 레인플라워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렉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미도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선착순 한정으로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의 아시아 앰배서더인 배우 김수현이 직접 사인한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시계 파우치를 증정하거나 2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래블 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Editor : No Seung Hee


 

영업시간: 오전 10:30~오후 20: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2F

전화번호: 02-3277-025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