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지난 6월 26일 몽블랑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 키츠네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을 선보였다. 메종 키츠네의 시그니처 카고 폭스 패턴과 몽블랑의 레더 제품 및 액세서리가 만나 탄생한 이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독특하고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모두 담고 있어 출시와 동시에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앤트러사이트 한남에서 개최된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어 몽블랑은 메종 키츠네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7월 9일부터 7월 20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에 위치한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서 특별한 체험형 전시인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선보였다.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된 몽블랑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몽블랑×메종 키츠네 컬렉션의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콘셉트를 반영한 인테리어로 완성되었다.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내부 전경.

나만의 비트를 제작할 수 있는 뮤직 스튜디오부터 리듬 게임존 그리고 개성 넘치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만들 수 있는 드로잉 부스에 이르기까지 총 3개의 구간으로 이루어진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는 다양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색다른 액티비티까지 모두 제공했다.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몽블랑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내부 전경.

또한 내부 한편에는 키츠네 뮤직 소속 아티스트인 DJ 마트베이(MATVEï)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제작한 사운드트랙 <풀사이드(Poolside)>와 함께 특별히 큐레이팅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스마트 헤드폰을 설치해 눈과 귀까지 모두 즐거운 이벤트로 가득했다. 몽블랑과 메종 키츠네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국내 몽블랑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