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탄생한 오메가의 ‘드 빌 미니 트레저’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케이스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적용한 다이얼 그리고 다채로운 패턴이 새겨진 스트랩 등을 특징으로 한다. 오메가는 올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여성용 손목시계라는 고유한 정체성을 구축해온 드 빌 미니 트레저 라인에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5가지의 새로운 모델을 추가했다.
올해 새롭게 공개된 드 빌 미니 트레저 모델은 직경 26mm 사이즈로 출시되며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오메가의 고유한 합금 소재인 문샤인™ 골드로 제작되었다. 케이스를 따라 흐르는 우아한 곡선형 베젤에는 다양한 크기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또한 크라운에는 레드 컬러의 하이브리드 세라믹으로 오메가 플라워를 새기거나 중앙에 싱글 다이아몬드를 세팅하는 등 컬렉션을 고유한 미학적 특징들을 그대로 적용했다.
오메가 드 빌 미니 트레저의 베젤과 크라운.
다이얼에는 화이트 그랑 푀 에나멜 또는 골드 컬러가 매치되었다. 그중 화이트 컬러 모델은 인덱스와 핸즈 등에 레드 또는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골드 컬러 다이얼에는 부드러운 실크 셔츠를 연상시키는 패턴을 새겼다. 또한 골드 컬러 모델은 인덱스와 핸즈 등을 모두 골드 컬러로 완성해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살렸다.
백 케이스에는 컬렉션의 중요한 미학적 특징 중 하나인 ‘허 타임(Her Time)’ 패턴을 새겼다. 이 시계는 무브먼트의 수명을 극대화하는 ‘롱 라이프(Long life)’ 기능을 갖춘 오메가의 고성능 쿼츠 무브먼트로 구동되며 모델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와 패턴 등이 적용된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ditor: Yoo Hyeon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