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파네라이 섭머저블 블루 노뜨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메이커 파네라이는 섭머저블 컬렉션 최초로 스틸 브레이슬릿이 장착된 '섭머저블 블루 노뜨(PAM01068)'를 출시했다.


파네라이 섭머저블 블루 노뜨
섭머저블 블루 노뜨의 다이얼.

직경 42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된 이 모델의 명칭 가운데 ‘노뜨(Notte)’는 이탈리아로 ‘밤’을 뜻하며, 그 단어처럼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선브러시드 블루 컬러로 다이얼을 완성했다. 시간 인덱스와 핸즈, 9시 방향의 스몰 세컨즈는 화이트 컬러의 슈퍼 루미노바TM로 채워 어둠 속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스틸 소재의 단방향 베젤은 다이얼과 같은 딥 블루 컬러의 세라믹 인서트가 적용되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동시에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섭머저블 블루 노뜨에는 섭머저블 컬렉션 최초의 스틸 브레이슬릿이 장착된 점이 특징이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크라운 가드 디자인이 각 링크에 적용되었다. 스트랩은 제품 구매와 함께 제공되는 특별한 도구로 러그 뒷면에 있는 버튼을 눌러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이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블루 컬러의 스티치가 장식된 벨크로 스포테크™ 스트랩과 스크루 드라이버 그리고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시계 박스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섭머저블 블루 노뜨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P.900으로 구동되며 약 3일간의 파워 리저브 그리고 300m(30bar)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