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 revuedesmontres
- 2021년 4월 14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3년 11월 4일
소재의 마스터인 라도는 캡틴 쿡 컬렉션에 4가지 새로운 모델을 추가했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캡틴 쿡 컬렉션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니바크론™ 헤어스프링이 탑재된 무브먼트,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 케이스까지 두루 갖춘 새로운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을 소개한다.

라도의 캡틴 쿡 컬렉션은 1962년에 출시되었던 브랜드의 역사적인 다이버 시계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현대인들의 손목에 최적화된 케이스 크기,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 등으로 제작되어 시계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라도는 2019년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하이테크 세라믹 베젤이 장착된 ‘캡틴 쿡 오토매틱’과 2020년 브론즈 소재의 케이스가 적용된 ‘캡틴 쿡 브론즈’를 출시하면서 캡틴 쿡 컬렉션을 계속해서 확장해나가고 있다. 2021년에는 하이테크 세라믹 케이스로 제작된 4가지 새로운 캡틴 쿡 모델을 선보였다.
새로운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은 컬렉션 최초로 직경 43mm로 출시되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모노블럭 구조로 설계된 케이스는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갖춘 블랙 또는 플라즈마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로 제작되었다. 단방향 회전 베젤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완성되었는데, 모델에 따라 블랙 또는 블루 하이테크 세라믹 인서트가 적용되었고, 블랙 하이테크 세라믹 모델 중 일부에는 로즈 골드 컬러 PVD 코팅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회전형 베젤이 적용되었다.

시계 다이얼에는 스켈레톤 무브먼트가 보이는 블랙 틴티드(Tinted)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사용해 다이얼 속에 마치 안개가 끼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인덱스와 핸즈는 캡틴 쿡 컬렉션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어둠 속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은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R734로 구동되며, 약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특히, 칼리버 R734는 니바크론™ 헤어스프링이 탑재되어 자기장으로부터 시계를 보호하고 온도 변화와 충격에도 강한 저항성을 갖춰 무브먼트가 손상되는 걸 방지해준다.
라도의 새로운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은 모델에 따라 블랙 또는 플라즈마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의 브레이슬릿 또는 블랙 컬러의 러버 스트랩과 함께 출시된다. 이 시계는 4월부터 전국 라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itor: Ko Eun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