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RADO: 트루 씬라인 LES COULEURS™ 르 코르뷔지에

라도는 지난 30년 이상 동안 하이테크 세라믹 제작을 통해 얻은 모든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건축 다채색(Architectural Polychromy)의 9가지 컬러 시계를 출시했다.


라도 트루 씬라인 LES COULEURS™ 르 코르뷔지에

‘소재의 마스터’라고 불리는 스위스의 시계 브랜드 라도가 하이테크 세라믹 워치의 선구자이자 혁신적인 디자인과 획기적 소재로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도는 레 쿨뢰르 스위스(Les Couleurs Suisse AG)와의 디자인 파트너십을 통해 전설적인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개발한 건축 색상 팔레트인 ‘다채로운 건축(Architectural Polychromy)’을 독점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권위를 부여받았다. 이 컬러 시스템은 건축학적으로 공간과 깊이를 연출할 수 있는 63가지 컬러를 9개의 색조 그룹으로 정리한 컬러 팔레트로, 전 세계의 건축가와 디자이너들에게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도 트루 씬라인 LES COULEURS™ 르 코르뷔지에
99점 한정 제작된 컬렉터 박스.

이를 기념해 라도는 르 코르뷔지에 컬러 시스템에서 영감을 받은 9가지 유니크한 컬러를 하이테크 세라믹으로 구현해낸 ‘트루 씬라인 레 쿨뢰르™ 르 코르뷔지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컬러들은 오직 라도 트루 씬라인 컬렉션만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컬러이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컬러별로 각각 999점씩 생산된다. 아울러 9가지 컬러가 모두 들어 있는 컬렉터 박스는 99점 한정 제작된다.


(좌) PALE SIENNA. (중) GREY BROWN NATURAL UMBER. (우) IRON GREY.


(좌) SUNSHINE YELLOW. (중) SPECTACULAR ULTRAMARINE. (우) CREAM WHITE.


(좌) LUMINOUS PINK. (중) SLIGHTLY GREYED ENGLISH GREEN. (우) POWERFUL ORANGE.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