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가 6월 29일부터 7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까레라 컬렉션의 출시 6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워치 브랜드 중 최초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태그호이어의 팝업 스토어는 60년의 까레라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까레라 풀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는 라운지, 까레라 60주념 기념 캠페인 무비를 즐길 수 있는 미디어 존, 까레라 테마로 구성된 스낵바까지 다채롭게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팝업에서는 신세계 백화점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그린’을 시작으로 지난 2022년과 2023년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에서 선보인 혁신적인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적용된 ‘까레라 플라즈마’ 모델 3종도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출시 60주년 기념 팝업.
더불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특별 고객 프로모션으로 ‘태그호이어 드라이브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태그호이어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포르쉐의 차량으로 지정 장소에서 팝업스토어까지 픽업 해 주는 시스템이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태그호이어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ditor: Cho Hye 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