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태그호이어의 새로운 까레라 컬렉션과 글로벌 앰배서더

태그호이어는 지난해 까레라 컬렉션의 크로노그래프 모델을 현대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하며 시계 애호가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 열정에 힘입어 태그호이어는 올해 까레라 컬렉션의 클래식한 쓰리핸즈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데이-데이트 41mm
까레라 데이-데이트 41mm

새로운 까레라 컬렉션은 오직 시간과 날짜를 알려주는 모델부터 날짜와 요일까지 알려주는 데이-데이트 모델, 24시간 인디케이터가 더해진 모델 그리고 작은 직경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까레라 컬렉션 제품들은 모두 한층 개선된 러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다이얼에 배치된 시간 인덱스와 핸즈 모두 볼드한 매력을 선사한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데이트 29mm
까레라 데이트 29mm

이번 신제품 중에서는 GMT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까레라 트윈타임 데이트’를 주목해야 한다. 직경 41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된 이 시계는 다이얼의 6시 방향에 데이트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정제된 룩을 연출하며 다이얼의 챕터링에 자리 잡은 낮/밤 인디케이터는 깔끔한 실버와 블루 컬러를 적용해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태그호이어의 새로운 까레라 쓰리핸즈 컬렉션은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가죽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가죽 스트랩 모두 새로운 형태의 H형 링크가 장착되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 라이언 고슬링


태그호이어 앰배서더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새로운 까레라 쓰리핸즈 컬렉션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태그호이어는 미국의 저명한 배우 라이언 고슬링과 함께한 특별한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빛나는 수상 이력을 지닌 미국의 떠오르는 스타 포토그래퍼 파리 두코비치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이 캠페인은 라이언 고슬링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 플래닝 작업에 동참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태그호이어 앰배서더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라이언 고슬링은 태그호이어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다. 그의 배우 커리어 중 첫 번째 앰배서더 활동을 태그호이어와 함께하게 되어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과감하고 대담한 도전 정신을 지닌 라이언 고슬링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다재다능하고 미래가 유망한 배우로서 명성을 얻었으며 앞으로 태그호이어와 함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