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 브랜드 태그호이어가 2022년 호랑이의 해를 기념하는 스포티한 매력의 ‘까레라 2022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새로운 까레라 2022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은 직경 41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다. 다이얼은 푸르스름한 수채 색조에 어두운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호랑이의 특징적인 무늬를 세밀하게 묘사했다. 스트라이프의 밝은 부분은 블루 PVD 트리트먼트 코팅 브러시드 메탈 소재로, 어두운 부분은 페인트 질감의 메탈 소재로 완성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2022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시간 인덱스와 핸즈, 날짜와 요일 표시창, 12시 방향의 태그호이어 방패 로고 그리고 크라운은 모두 18캐럿 로즈 골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시침과 분침은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되어 어둠 속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태그호이어의 타이거 에디션은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5로 구동되며 약 38시간의 파워 리저브와 수심 100m(10bar)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 위로는 공격을 기다리는 듯한 매서운 자태의 호랑이가 블루 컬러로 장식되어 있으며 전 세계에서 오직 300점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상징하는 ‘ONE OF 300’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2022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의 박스 패키지.
까레라 2022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을 더블 골드 컬러의 스티치가 더해진 블루 컬러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이얼에 반영된 패턴이 적용된 특별한 박스 패키지에 담겨 출시된다.
Editor: Ko Eun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