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3층에 새로운 튜더 부티크가 문을 열었다. 튜더의 아이덴티티를 적극 반영한 이 공간에서는 최신 신제품부터 인기 모델 등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튜더 매장은 블랙과 레드 컬러 그리고 브랜드의 남다른 도전 정신을 강조하는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대담한 디자인 코드가 적용되었다. 특히 시크한 블랙 컬러로 완성한 파사드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나타내는 브랜드의 방패 로고 덕분에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데, 이 외에도 매장의 외부 벽면에 장식된 대형 LED 스크린에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전설적인 사이클리스 파비앙 칸첼라라(Fabian Cancellara)와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튜더 프로 사이클링 팀(TUDOR Pro Cycling Team)의 공식 캠페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내부 공간은 마치 개인 서재에 들어선 듯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따듯한 느낌을 자아내기 위해 은은한 베이지 컬러를 적용했으며 곳곳에 블랙과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내부 곳곳에 마련된 쇼윈도에는 브랜드의 최신 모델부터 스테디셀러 그리고 베스트셀러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내부 벽면의 한 편에서는 ‘펠라고스 FXD’를 비롯한 신제품들과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데이비드 베컴(David Bechkham)의 이미지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대형 LED 스크린에는 브랜드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요트 레이싱 팀인 알링기 레드불 레이싱 팀(Alinghi Red Bull Racing)의 영상도 감상할 수 있고, 브랜드의 슬로건인 ‘#Born to Dare(대담하게 도전하라)’가 적힌 디지털 사이니지로 포인트를 주었다.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 새롭게 오픈한 튜더의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올해 신제품은 물론, 블랙 베이 컬렉션과 스포츠 컬렉션, 클래식 컬렉션, 우아함과 기술력을 겸비한 여성용 타임피스 컬렉션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영업시간 오전 10:30~오후 8:00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73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3층
전화번호 02-2118-6118
Editor: Yoo Hyeon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