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바쉐론 콘스탄틴 오버시즈 33mm

바쉐론 콘스탄틴은 오랜 기간 동안 캐주얼하고 시크한 매력의 여성 쿼츠 모델을 제작해왔다. 1997년에 출시된 메종의 전설적인 222 컬렉션에는 남성용 모델 뿐만 아니라 골드 또는 골드와 스틸을 동시에 활용한 투톤 디자인의 여성용 모델이 소개되었고, 1996년에 첫 선을 보인 오버시즈 컬렉션 또한 여성용 쿼츠 모델이 포함되었다. 뛰어난 정확성과 편리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메종의 여성스러운 쿼츠 모델 라인업에는 올해 단아한 매력과 스포티한 스타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2가지의 오버시즈 모델이 추가되었다.


바쉐론 콘스탄틴 오버시즈 33mm
새로운 오버시즈 33mm

새로운 ‘오버시즈 33mm’는 그 이름처럼 모든 손목에 어울리는 직경 33mm 사이즈로 출시된다. 오버시즈 컬렉션의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를 모두 아우르는 케이스는 핑크 골드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말테 크로스를 연상시키는 베젤에는 7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우아한 광채를 드러낸다. 핑크 골드 모델에는 선버스트 새틴 브러싱 처리된 실버 톤 다이얼이, 스테인리스 스틸 모델에는 이 모델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새로운 데님 블루 래커 다이얼이 각각 매치되었다. 다이얼의 3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 표시 창에는 케이스 소재와 동일한 색상의 테두리가 더해졌으며 인덱스와 핸즈 등은 모두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가독성을 높였다.


새로운 오버시즈 33mm



2가지의 새로운 오버시즈 모델은 뛰어난 정확성을 제공하는 메종의 인하우스 쿼츠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시크한 매력의 여성 쿼츠 모델을 제작해오던 메종의 긴 역사에 찬사를 보낸다. 이 시계는 2016년에 첫 선을 보인 바쉐론 콘스탄틴의 퀵 체인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별도의 도구 없이 스트랩을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스틸 모델은 메탈 브레이슬릿과 악어 가죽 또는 러버 스트랩을, 핑크 골드 모델은 악어 가죽 또는 러버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